로고

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
로그인 회원가입
  • 알림마당
  • 복지관 소식
  • 알림마당

    복지관 소식

    가수 임영웅 팬클럽 '제천영웅시대', 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에 혹서기 물품 전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댓글 3건   조회Hit 352회   작성일Date 22-06-15 13:54

    본문

    가수 임영웅 팬클럽 ‘제천영웅시대’, 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에 혹서기 물품 전달

    지난 6월 13일 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박재홍)에 가수 임영웅 팬클럽인 ‘제천영웅시대’가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지역주민으로 구성된 ‘제천영웅시대’ 회원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치고 힘들었던 시기에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을 통해 알게 된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모임을 시작하였고, 우리가 받았던 큰 위로와 감동을 지역사회에 돌려주자고 뜻을 모았다”며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우울감과 고독감으로 힘든 어르신들에게 더운 여름 위로가 되고자 선풍기 등 가전제품을 후원했다.
    이에 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사회적 고립과 우울위험이 높아 더운 여름철 도움의 손길이 더욱 더 절실한 어르신들에게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제천영웅시대’ 회원들은 “이번 후원물품 전달을 통해 지역에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기쁨을 알게 되었고, 모든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우리가 할 수 있는 나눔활동을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노인맞춤돌봄 특화서비스는 고독사 및 자살예방을 위해 사회적 고립과 우울 위험이 높은 어르신을 대상으로 맞춤형 사례관리를 제공하여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지원하는 서비스로,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및 특화서비스 수행기관인 제천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신청 받고 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김세연님의 댓글

    김세연 작성일 Date

    너무 좋은일을 ~~ ㅎㅎ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profile_image

    김현직님의 댓글

    김현직 작성일 Date

    좋은 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_^

    profile_image

    박진형님의 댓글

    박진형 작성일 Date

    선한 마음 보기 좋아요!!
    베푸신 만큼 복 받으실거예요^^